더 리턴드 , 미드 리턴드, 볼만한 미드, 2015 미드 추천



오늘의 추천 미드 - 더 리턴드(The Returned) 입니다.

2015년 3월 9일부터 시작한 미국 A&E 드라마입니다.

검색해보면 더 리턴드 시즌2편이 올해 방영 예정이라고 나오는데요 방송사와 출연이 전혀 다르네요 ㅎㅎ


인디아 인넨거, 소피 로우, 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티드, 제레미 시스토, 마크 펠레그리노, 탠디 라이트, 샌드린 홀트, 아그네스 브루크너, 케빈 알레한드로, 리스워드, 미쉘 포브스, 아론 더글러스, 레아 깁슨이 주연했습니다.

이 드라마는 프랑스에서 인기있었던 드라마를 미국드라마로 리메이크한 작품입니다.

드라마 설명을 보면 "오래전 세상을 떠났던 사람들이 생전 모습 그대로 다시 돌아오게 되면서 생기는 이야기"라고 적혀있는것을 보고

왠지모르게 네이버 웹툰인 "딥(DEEP)"이 떠올랐는데요

웹툰과는 전~~혀 상관없는 이야기입니다 ㅎㅎ



학교 스쿨버스 사고로 낭떠러지에서 떨어져 사망한 "카밀"

그러나 아무렇지도 않게 4년뒤에 되돌아오며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카밀의 엄마는 카밀이 죽었다는 사실을 숨기기(?)위해서 매일 켜오던 촛불과 사진들을 서랍장안에 정리합니다.

카밀의 가족은 카밀이 죽음으로 인해서 순탄치 못한 생활을 이어가고, 부부는 이혼은 안했지만 별거하며 따로 살아가고 자매인 레나 또한 감정적인 문제를 가지고있습니다.


그리고 더 리턴드의 가장 수수께끼의 인물인 빅터!

버스정류장에서 발견하고 데리고온 빅터는 경찰서에서도 그 어떠한 흔적을 발견할수 없는 남자아이

입도 뻥긋 안하고 그저 바라보거나 행동만 하는 수상한(?) 빅터!


빅터는 사실 카밀이 죽게된 스쿨버스 사고의 원인 제공자이기도 합니다.

정체가 무엇일까요? 유령? 아니면 카밀이 살아돌아오게된 결정적인 이유를 제공하는 케릭터? 신비스럽기만 합니다.




그리고 돌아온사람은 "카밀"만이 아닙니다.

결혼식날 사고로 죽은 "로완"

그리고 로완이 사고로 죽게되자 여자는 자신의 곁을 계속해서 지켜준 형사와 사귀게 되는데요.

형사는.. 그녀를 24시간 감시하기도하고.. 먼가 수상한 냄새가 풀~풀~ 풍기는 케릭터입니다.


로완은 현실을 깨닫고 토미(형사)와의 행복을 빌어주기 위해 그녀에게 작별인사를 하기 위해 만나는데요

그녀가 로완이 살아돌아왔다는 사실을 알게되고... 그들은 앞으로 어떻게 될까요??


그리고 계속해서 "빅터"의 알수없는 행동들이 계속되는데요

더 리턴드에서 최대의 관심사는 살아돌아온 사람들의 이야기도 이야기이지만, 이 "빅터"와 돌아온 사람들의 관계가 가장 궁금하네요 ㅎㅎ


먼가 미스터리한 드라마 "더 리턴드" !!

2015년 볼만한 미드로 추천!!!

Posted by 카르발키아
,